【거제인터넷방송】= 서일준(53) 거제시장 예비후보(자유한국당) 선대본이 거제지역언론사협의회(회장 서영천)의 공명선거 캠페인 추진에 환영의 뜻을 밝히고 후보자토론회 개최를 제안했다.

서일준 선대본 "거제언론사협의회의 공명선거 캠페인에 적극 동참, 거제시민의 올바른 주권 행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거풍토 조성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거제지역언론사협의회는 지난 4월 정례회에서 ‘공직후보는 깨끗한 선거’, ‘시민은 올바른 주권행사’, ‘언론은 공정한 보도’라는 세가지 명제를 실천하기 위해 6.13지방선거 공명선거 캠페인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서일준 선대본은 "공직 후보자의 깨끗한 선거 실천의지와 언론의 공정한 보도, 후보를 제대로 검증할 수 있는 정책선거야 말로 시민들을 불필요한 정쟁에서 보호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서일준 선대본은 지난 27일 "시민의 신성하고 올바른 주권행사를 돕기 위해서"라며 민주당 변광용 후보에게 맞장토론을 제안한 바 있다. 

서일준 선대본은 "공명선거 캠페인을 시작한 거제지역언론사협의회에 정쟁으로부터 거제시민을 보호하고 후보의 시정운영 철학을 제대로 검증할 수 있는 후보자토론회를 개최해 줄 것을 제안한다"며, 개최방식이나 날짜, 장소 등 토론회 개최에 관한 일체의 방식은 언론사협의회에 일임했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