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GIBNEWS=김해연 경남미래발전연구소장이 더불어민주당 문상모 거제시장 예비후보(이하 문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서자, 문 예비후보가 "경의를 표한다"고 답했다.

문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김 소장의 공개개지지선언에 경의를 표하며, 경선 상대인 변광용 예비후보의 사퇴를 촉구했다.

이하는 보도자료 전문이다.


김해연 전 도의원의 공개지지선언에 경의를 표합니다
김해연 전 도의원의 문상모 예비후보 지지 기자회견에 대하여


‘거제부활’의 기치를 내세운 더불어민주당 문상모 거제시장 예비후보입니다.

11일 오늘 김해연 전 도의원께서 여러 시·도의원 후보들 그리고 수많은 민주당 당원들과 함께 ‘문상모 예비후보 지지’라는 고뇌에 찬 기자회견을 해 주신데 대해 우선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방권력교체를 완성하라’는 우리 민주당 당원들과 거제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담아낸 회견이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드립니다.

또한 민주당 여러 후보들을 모두 만나보고 난 후 저에 대해 ‘충분한 행정경험을 쌓았고, 중앙당의 인맥이 두터워 거제시에서 가장 필요한 예산을 충분히 가져올 후보’라고 평가해 주신데 대해 부끄러운 마음과 함께 그 진정성에 감사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민주당원과 거제시민 여러분!

이번 지방선거는 불 꺼진 거제경제에 불을 밝힐 후보가 누구인지를 뽑는 선거입니다. 거제경제부활의 핵심은 중앙정부 예산과 지원을 받아오는 것입니다.

이 문상모는 그 소임을 다할 것입니다. 중앙에서 쌓은 정치·행정 경험을 모두 쏟아 붓겠습니다.

민주당원 뿐만 아니라 거제시민은 지금, 지방자치 사상초유의 지방권력교체라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도덕적 흠결없는 떳떳한 후보만이 이 기회를 거제시민에게 돌려드릴 수 있다고 목소리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 민주당원과 거제 개혁시민들의 ‘거제부활’ ‘권력교체’ 목소리는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이번 선거의 최대 화두입니다.

‘조폭스캔들’로 얼룩진 변광용 후보는 우리 민주당원과 거제시민들의 이와같은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

다시한번 촉구합니다. 변광용 후보는 시장후보를 사퇴하시고 우리 당원과 거제개혁시민들이 바라는 도도한 열망의 흐름에 함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 4.11 더불어민주당 거제시장 예비후보 문상모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