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안, "1:1 정책 공개토론 한 번 합시다"
박용안, "1:1 정책 공개토론 한 번 합시다"
  • 조형록 기자
  • 승인 2018.04.06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용안, 천종완 예비후보에게 1:1 정책 공개토론 제안

【거제인터넷방송】조형록 기자= 박용안 거제지역 경남도의원 예비후보(자유 한국당, 제1선거구, 이하 후보)가 경선 상대인 천종완 예비후보에게 1:1 정책 공개 토론을 제안했다.

박 후보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자유 한국당 경선이 경남도의원 제1선거구만 남았지만 시민들의 관심이 냉담해 '깜깜이 선거'가 우려된다"며 "오는 13일과 14일 100% 시민 여론조사를 실시하기 전 지역 현안 및 정책에 대해 1:1 정책 공개 토론을 하자"고 제안했다.

박 후보는 천종완 후보를 향해 "시민들에게 경선 후보자가 가진 정책과 거제 미래에 대한 비전, 후보자로서의 기본 자질을 알려야 한다"며 1:1 공개토론을 제안했다.

또 당원들 입장에서도 경남도의원 제1선거구 후보가 어떤 인물인지 제대로 알아야 자유한국당 경남도지사 및 거제시장 선거 승리에 견인할 수 있는 재목을 제대로 뽑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시민사회단체가 주관해 주거, 교통, 교육, 복지, 문화, 체육 분야 등 다양한 분야의 정책·공약에 대한 토론과 도덕성·청렴성·의정활동 능력 등 후보자 자질에 대한 검증으로 나눠 진행할 것을 제안했다.

박 후보는 1:1 정책 공개토론의 필요성을 역설하며 천 후보의 조속한 수용 가부 입장을 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