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더불어민주당 변광용 거제시장 예비후보가 오는 31일 ‘문제는 거제경제, 정부여당의 힘 변광용’이라는 슬로건으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진다.

변 예비후보는 “조선산업의 불황으로 거제경제 전반이 침체에 빠져 있다. 관광산업 또한 인프라 구축이 부진한 상황”이라며 “거제시장에 반드시 당선돼 정부여당의 풍부한 인맥을 바탕으로 조선산업에 대한 지원과 관광 인프라 구축에 중앙정부의 지원을 최대한 이끌어 내어 거제경제를 살리고 균형발전 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선거는 ‘거제경제를 다시 살리느냐 멈추느냐’의 기로이자, ‘노무현 문재인과 함께 한 변광용’이냐, ‘이명박과 함께 한 서일준이냐’의 선택에 선 실로 중요한 선거”라며 “지방정권 교체의 역사를 시민들과 함께 써 나가자”고 역설했다.

또 그는 “일자리 걱정 없이 노동자가 어깨를 펴고, 우리 아이들이 활짝 웃으며, 맘(mom) 편하고, 어르신이 편히 지낼 수 있는 행복한 거제를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갈 것이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추미애 당대표, 우원식 원내대표, 송영길 북방경제협력위원장 등의 영상축사와 다수 국회의원 및 백두현 전 청와대 선임행정관을 비롯해 정·관·재계 인사, 당원 및 지지자 등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가 후원회 회장을 맡는다.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