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조형록 기자= 6·13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이하 민주당) 거제지역위원회 도의원 예비후보 및 출마예정자들이 원팀(One Team)을 구성해 선거전에 나서기로 했다.

8일 오전 9시 30분 거제시청 브리핑룸에서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 지방선거 예비후보와 출마예정자 7명이 기자회견을 열고 원팀구성을 선언했다. 

변호영 거제지역 운영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가 거제지역 권력 교체와 시민들과 함께 새로운 거제를 만들어갈 절호의 기회"라며, "후보자들에게 원팀 구성을 제안하고 서명함으로써 선거를 승리로 이끌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들은 선의의 경쟁을 통한 아름다운 경선, 경선결과 승복과 공천자의 선거대책본부에 적극 합류, 더불어민주당 시장후보들의 조속한 원팀 선언 ,유력한 대안으로 거론되는 모든 이들의 도지사 출마 등을 요청했다.

원팀은 제1선거구(김성갑, 윤경아) , 제2선거구( 김해윰,배윤기, 송오성), 제 3선거구(김영기, 옥은숙) 로 구성됐다. 

이들은 경선 결과에 승복하고 당의 선거 승리를 위해 돕겠다고 자필서명했다.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는 "이번 원팀 구성에 참여하지 못한 예비출마자 등은 시장, 시의원 원팀 구성 선언시 함께 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조형록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