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엔카의 여왕 김연자가 새해 거제에서 ‘아모르파티’ 콘서트 무대를 연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2월 6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될 <김연자 콘서트>의 예매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설을 앞두고 부모님께 공연 티켓을 선물하려는 시민들도 많아 매진이 예상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아모르파티’부터 ‘수은등’, ‘아침의 나라’에서 등 폭발적인 성량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지난 1974년 TBC ‘전국가요 신인스타 쇼’에서 우승했고, 같은 해 오아시스레코드에서 김학송이 작곡한 곡 ‘말해줘요’로 데뷔한 김연자는 ‘원조 한류스타’다. 1977년 일본으로 진출한 김연자는 ‘아침의 나라에서’ ‘암야항로(暗夜航路)’ ‘뜨거운 강’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정상급 가수로 발돋움했다. 한편, 지난 2014년 발표한 ‘아모르파티’가 최근 음악 순위 역주행 신화를 탄생시키면서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김연자는 성인 팬을 대상으로 노래 부르다 어느 날 갑자기 세대를 뛰어넘어 EDM 열풍에 불을 지피며 국보급 가수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설날을 맞아 부모님들을 모시고 볼 수 있는 명품 공연을 마련했다”면서 “<김연자 콘서트>에 꼭 함께 오셔서 고생하신 부모님께 효도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 입장료는 R석 10만원, S석 7만원이고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 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