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년(丙申年) 새해, 초심과 열정을 가지고
우리 거제를 위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병신년(丙申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해도 희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며 가정마다 웃음꽃이 만발하는 가운데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어느덧 제19대 국회의원 임기의 마지막해가 되었습니다.
지난 4년간‘주중국회, 주말거제’라는 원칙 속에 거제의‘참일꾼’으로서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왔습니다.

우리 거제시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거제시의 예산규모가 처음으로 6천억원을 넘어섰고, 거제경찰서·거제소방서·출입국관리소 거제출장소의 급지 승격으로 도시의 품격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지역 경제의 근간인 조선해양플랜트산업의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할 거제해양플랜트 국가산업단지, 해양플랜트 산업지원센터, 한국해양대학교 거제캠퍼스 등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도대체우회도로(아주터널) 준공 및 국지도 58호선(송정IC~문동) 착공 추진, 국도 14호선(사등~장평) 예비타당성조사 실시, 남부내륙철도 예타 통과시 사용할 설계예산 확보 등 관내 광역교통망 건설사업과 학동케이블카, 지심도 이관, 지세포 해양레포츠 타운, 장목면 한화리조트 등 명품관광 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사업도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거제시 백년대계의 초석을 다지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사업의 추진이 가능했던 것은 모두가 시민 여러분의 큰 성원 덕분이었습니다.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에는 이러한 모든 성과들이 순조롭게 추진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저 김한표는 그 뒷받침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식지않는 열정과 초심을 가지고
새해에도 열심히 난관을 헤쳐 나아갑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 1. 1
  국회의원 김한표 올림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