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보지 못한 재미있고 기발한 미술 전시가 온다. 재미난 조형물과 트릭아트, 포토존으로 가득 찬 미술의 세계 속에 흠뻑 빠져보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10월 14일(수)부터 31일(토)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미술아 놀자>를 연다.

이해하기 어려운 미술이 아니라 흥미로운 작품 속에서 즐겁게 놀고 체험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전시인 <미술아 놀자>는 김록희, 신무경, 신현수, 여형구, 윤석선, 임선희, 정현주, 지민경 등 8명의 작가가 참여하여,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미술 실험을 펼친다.

이번 전시에서는 관람객의 흥미를 자극하는 다양한 작품이 전시된다. 그림 속에서 튀어나와 무섭게 달려드는 공룡을 그린 김록희 작가의 ‘앗, 공룡이다!’를 비롯하여, 색색깔 풍선이 가득한 방 안에 들어가서 조용히 명상할 수 있는 여형구 작가의 ‘Balloon Land’, 인기있는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떠올리게 하는 윤석선 작가의 ‘네모나라’, 방안 가득 커다란 선물상자를 보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지민경 작가의 ‘선물 Gift’ 등 신기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무료 전시 해설 프로그램인 ‘큐레이터와 놀자’도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와 오후 4시에 상시 진행되며, ‘큐레이터 직업체험’이 20명 이상 단체 한해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전시 해설 프로그램은 단체일 경우 원하는 시간대에 사전신청도 받는다.

한편, 이번 전시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하며, 복권위원회가 후원한다.


기획전시 <미술아 놀자>
 
○ 전시기간_2015년 10월 14일(수)~10월 31일(토)
○ 전시장소_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
○ 관람_오전 10시~오후6시(무휴/오후5시30분입장마감/무료)
○ 주최_거제시문화예술재단
○ 문의_055.680.1014 / www.geojeart.or.kr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