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아가씨와 건달들, 시카고, 그리스…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벅찬 최고의 뮤지컬들을 모두 한 자리에 모았다! 대한민국 대표 디바 박해미, 최정원, 홍지민 등 호화 출연으로 구성된 뮤지컬 콘서트 축제가 거제에서 열린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6월 29일(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 “3 DIVA”를 개최한다.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배우 박해미를 비롯하여,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영원한 디바 최정원,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등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최고의 뮤지컬 대표곡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드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고의 뮤지컬 스타 3명이 한 무대에 선다는 것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배우들의 숨은 인생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 더욱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클래식과 팝을 넘나들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르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환상적인 보컬과 댄스를 선보이는 뮤지컬 갈라팀 ‘The Muse’가 협연하여, 더욱 웅장한 사운드와 생생한 현장감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갈라 콘서트(Gala Concert)란 주연급이 등장해 작품의 주요 장면을 부분적으로 보이는 무대를 말한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 “3 DIVA”는 오는 6월 29일(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http://www.geojeart.or.kr) 및 전화(680-1050~1), 현장방문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뮤지컬 갈라 콘서트 “3 DIVA”
- 일 시 : 2015년 6월 29일(월) 7:30pm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R석 6만원, S석 4만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예 매 : 680-1050~1

(공연문의 및 예약 : 680-1050~1 홈페이지 : http://www.geojeart.or.kr)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