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파트 투시도

국내 최대 해양산업 특화도시로 높은 소득수준을 자랑하는 거제는 거가대교 등 광역교통망 개선과 잇따른 개발호재로 기존 주택 거래가 늘면서 신규분양 역시도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오는 4월 포스코A&C가 직접 설계, 시공하는 ‘거제 옥포 도뮤토’가 분양에 나서며 거제 부동산시장의 호황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금회 분양하는 거제 옥포 도뮤토는 대우조선해양까지 옥포대첩를 통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단지 주변이 친자연환경으로 둘러싸여져 있어 주거입지로는 더할나위없이 좋다. 더구나 거가대교로 부산까지 1시간 대 진입이 가능한 사통발팔의 입지를 자랑한다. 또 송정IC~통영 간 도로 개통예정으로 외각 진출입도 용이하다.

단지 및 평면설계는 거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최고 수준이다. 전 세대 남향 배치 및 필로티(일부동 제외)로 쾌적하고 개방감 높은 단지를 실현했으며, 아파트 단지 내에는 중앙공원을 비롯한 테마공원과 놀이터, 휴게쉼터가 조성되고 단지 내 휘트니트센터, 맘스카페,멀티룸, 도서관, 주민휴게시설도 설치된다.

또한 거실과 주방, 드레스룸, 다용도실 수납 특화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함으로써 차원이 다른 주거 공간을 선사하며, 4Bay(일부세대 제외) 신평면, 알파룸(일부세대 제외) 제공, 맞통풍 구조, 최대 2.5평 더 넓은 서비스 면적을 확보 등을 통해 더욱 여유로운 주거 공간을 실현했다.

하지만 무엇보다 이 아파트가 주목받는 것은 거제 최초의 지능형건축물 인증 아파트라는 것이다. 첨단 빌딩에만 적용되던 기술을 아파트에 적용하여 스마트한 아파트를 구현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며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아파트로 시공된다. 이 외에도 태양열 신재생 에너지 기술, 단지통합 에너지 관리로 관리, 무인택배서비스, 무선 AP기술, 모바일 연동 서비스 등 최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단지 주변에는 덕포천 및 10분 거리 이내 덕포해수욕장이 있어 청정 자연환경의 여유를 누릴 수 있으며, 소음 및 분진에 대한 염려 없이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외국인 임대 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어 미래 가치도 더욱 주목된다.

또 거제 유일의 영어마을 이용이 편리하고, 인근에 국산초 및 옥포중, 옥포고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스쿨버스 운행 예정으로 자녀들의 안심 등교도 가능해 실수요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거제 옥포 도뮤토는 4월 분양 예정이며, 총 518세대 전용 59㎡, 74㎡, 84㎡, 114㎡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문의 055-687-5588, (www.domuto-op.com)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