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상급 락 보컬리스트가 거제에서 만난다. 폭발적인 샤우팅 창법의 김경호, 그리고 여성 락 보컬리스트의 자존심 소찬휘가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락 대결을 펼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4월 23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김경호·소찬휘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1990년대 대표적인 락 보컬리스트이며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 방송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해지진 김경호와 소찬휘가 국내 최초로 한 무대에 선다는 것만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김경호·소찬휘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는 락의 제왕 김경호가 ‘불후의 명곡’에서 불러 화제를 모은 ‘고추잠자리’, ‘너에게로 또다시’, ‘첫차’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락커이자 여성 보컬리스트 소찬휘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헤어지는 기회’, ‘TEARS’ 등 히트곡 등을 들려준다.
 
김경호·소찬휘 콘서트는 오는 4월 23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http://www.geojeart.or.kr) 및 전화(680-1050~1), 현장방문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김경호·소찬휘 콘서트
            - 일  시 : 2015년 4월 23일(목) 7:30pm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R석 8만원, S석 6만원
            - 예  매 : 680-1050~1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