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홍곤)은 4일 거제중앙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2015학년도 거제교육계획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는 관내 학교장과 학교별 교육과정 계획 수립 담당자 등 130여 명이 참석했다.
 

▲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홍곤)은 4일 거제중앙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2015학년도 거제교육계획 설명회를 가졌다.

김홍곤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배움 중심의 새로운 교육’, ‘소통과 공감의 교육 공동체’, ‘안전하고 건강한 교육환경’, ‘더불어 행복한 교육복지’, ‘깨끗하고 공정한 지원행정’ 등의 각종 정책방향의 충실한 수행으로 ‘배움이 즐거운 학교⋅함께 가꾸는 거제교육’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 교육장은 올해의 역점과제인 학력향상을 위한 '행복한 교실 만들기', 안전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한 '안전한 학교 만들기', 소통과 공감의 '모두가 함께하는 거제교육 만들기'를 구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안내를 이어갔다.
 
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 후 각 학교에서는 학교의 특색과 실정에 맞는 학교 교육과정 운영 계획을 수립해 다양화⋅특성화된 학교 교육과정 운영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학교 운영에 매진하여 명품 교육도시 ‘거제’ 만들기에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