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뱃값 인상 때문에 스트레스라구요? 하루하루 사는 게 재미가 없다구요? 행복해지고 싶은 당신을 위해 감동과 힐링의 뮤지컬이 찾아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2월 26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콘서트 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이하 ‘언행순’)>를 공연한다.

‘언행순’은 평범한 젊은이들의 사랑 이야기를 소소한 재미와 감동 속에서 보여주는 콘서트 뮤지컬로 전국 대도시를 순회하면서 대한민국 청년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특히 초연 6개월 만에 발매한 OST는 앨범이 나오기도 전에 500장 선주문 판매가 되는 등 가요보다 더 달콤한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로 초유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소한 감동과 큰 웃음을 주는 뮤지컬 ‘언행순’의 백미는 바로 공연 막바지 30분동안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다같이 뛰는 스탠딩 콘서트로, 관람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열정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대학로와 신촌에서 ‘언행순’을 두 번이나 관람했다는 한 네티즌은 “언제나 기대를 버리지 않는 ‘언행순’”이라면서, “지치고 기운 없을 때 다시 보고 기분을 충전하고 싶다”라고 했으며, 또 다른 네티즌은 “웃기도 많이 웃고 스탠딩 공연할 때는 신나게 방방 뛰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라면서 “공연을 보고 스트레스가 싹 풀렸다”라고 평했다.

콘서트 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는 오는 2월 26일(목)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http://www.geojeart.or.kr) 및 전화(680-1050~1), 현장방문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콘서트 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
            - 일  시 : 2015년 2월 26일(목) 7:30pm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R석 3만원
            - 예  매 : 680-1050~1
 
(공연문의 및 예약 : 680-1050~1   홈페이지 : http://www.geojeart.or.kr)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