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수련관과 거제청년회의소가 공동 주최한 ‘고3 수험생과 함께하는 거제시 청소년 가요‧댄스 경연대회’, “거제 슈퍼스타 G를 찾아라”가 3일 오전 거제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습니다.
 
각 학교에서 끼와 열정이 넘치는  고3 청소년 20팀을 추천해 예선대회를 거친 후 선발된 10팀이 본선에 진출했고, 관내 6개 고등학교 고3 수험생 2,000여명이 행사에 참가해 거제시실내체육관 1, 2층 객석을 가득 메웠습니다.

이 행사에는 고3 수험생들의 가요 ‧ 댄스 경연대회 뿐만 아니라 NAC올스타즈의 멋진 댄스공연과 KN-Squad의 현란한 비보이공연이 함께해 수능시험 준비로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됐습니다.

거제시시설관리공단 원용규 이사장은 바쁜 일정에도 참석해주신 내빈과 각 고등학교 교장선생님, 지도교사, 학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청소년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창의성으로 거제, 나아가 대한민국을 발전시키는 사람으로 성장해 갈 것을 당부했습니다.

고3수험생과 함께하는 거제시 청소년 가요.댄스 경연대회 "거제 슈퍼스타 G를 찾아라의 심사결과 대상에는 거제여자고등학교 3학년 옥유라가 영광을 안았고, 금상은 거제중앙고등학교 3학년 이영재와 박진아가 차지했고 은상에는 경남산업고등학교 3학년 한재와 거제제일고등학교 3학년 김현진이, 인기상에는 거제중악고등학교 3학년 김주형, 천영주, 조재훈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행사 관계자는, 작은 공연에도 뜨겁게 열광하고 에너지를 발산하는 2,000여명 청소년들을 보면서 앞으로도 우리지역의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행사를 계속 발굴해 나갈 것이며, 지역사회 어른들과 기관들의 관심으로 더욱 폭넓고 다양한 대상의 관내 청소년들이 자신의 끼와 열정을 뿜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