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일운면(면장 박석범)은 지난 24일 2014년부터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는 제5기 일운면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회의실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박석범 면장은 새롭게 구성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주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해달라고 당부했다.

 
2014년 갑오년(甲午年)부터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는 제5기 일운면 주민자치위원들에게 박석범 일운면장이 12월 24일에 일운면 회의실에서 위촉장을 수여했다.

제5기 일운면 주민자치위원회는 고문2명, 위원 22명 총24명으로 구성됐다. 위원장에는 박성태 위원, 부위원장에는 김송자 위원, 감사 이성규 위원이 선출돼 내년 1월 1일부터 지역의 발전과 실질적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펼쳐게 된다.

박석범 면장은 인사말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우리 일운면 주민자치위원회의 위원으로 지역의 현안 사업의 원활한 진행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헌신과 봉사하는 자세로 임해 주신다면 일운면이 한 단계 도약하는 데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태 제5기 주민자치위원장은 "우리 일운면 주민자치위원회가 타 기관 및 단체와의 공조를 바탕으로 지역의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일운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도움과 협조"를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