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동부초등학교(교장 신원태)가 지난 4일 진로 교육 주간을 맞이해 5,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기 주도적 진로 설계와 체계적인 진로 체험을 위한 진로 탐색 집단 상담을 운영했다.
꿈의 의미와 중요성 인식과, 자기 자신의 직업흥미 유형 및 특성 파악해 자신에 대해 좀 더 솔직히 이해하고 관찰하는 기회를 마련한 본 상담은 창의적재량시간 중 인성교육시간을 활용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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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동부초등학교(교장 신원태)가 지난 4일 진로 교육 주간을 맞이해 5,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기 주도적 진로 설계와 체계적인 진로 체험을 위한 진로 탐색 집단 상담을 운영했다.
꿈의 의미와 중요성 인식과, 자기 자신의 직업흥미 유형 및 특성 파악해 자신에 대해 좀 더 솔직히 이해하고 관찰하는 기회를 마련한 본 상담은 창의적재량시간 중 인성교육시간을 활용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