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입시 상담가’ 이영덕 소장 강의

대우조선해양(대표이사 남상태)이 주관한 2012년 대학입시 설명회가 지난 3일 오션플라자 해피니스홀에서 고3 수험생을 둔 학부형을 대상으로 열렸다.

이날 설명회에는 ‘국민 입시 상담가’로 널리 알려진 대성학원 이영덕 소장이 강사로 나서 ‘2012년 대학 입시 특징과 지원 전략’ 이란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쳤다.

▲ 2012년 대학입시 설명회 사진
고3 학부모를 둔 이 회사 학부모와 거제 지역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설명회에서는, 입학사정관제 입시 설명회와 함께 2012년 입시제도에 대한 학부모들이 평소 알고 싶었던 내용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이해하고 전문 강사와 직접 의견을 나누는 토론이 이어져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설명회에 참석한 이 회사 직원 부인인 천순금씨는 “평소 입시 정보가 부족해 답답했는데 자녀의 진학 설계에 많은 도움이 됐다.” 며 “고3 가족을 둔 학부모를 위해 유익한 시간을 마련해 줘서 고맙다.” 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 회사 기업문화그룹 이재원 리더는 “진학을 앞둔 학생과 학부모에게 진학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 는 말과 함께 “이번에 참여한 학부모들의 호응이 좋아 매년 입시 설명회를 개최해 회사 및 지역 수험생을 둔 학부모에게 수시로 변하는 입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