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는 피부와 마찬가지로 두피가 급격히 건조해진다. 바깥 기온은 낮은 반면, 실내는 난방으로 인해 온도가 높아 온도 변화가 급격히 일어나기 된다. 이로 인해 머리 결이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지기 마련이다.

이렇게 두피가 건조할 때 두피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가려움증과 각질, 비듬이 잘 생기고 심하면 탈모 현상까지 유발할 수 있다. 특히 탈모가 진행 중인 경우, 겨울철 두피 및 모발 관리에 더욱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실제로 머리카락이 많이 빠질 경우 한번쯤은 탈모를 의심해 봐야 한다. 정상적인 탈모는 하루에 50~70개의 머리카락이 빠진다. 심한 스트레스나 여러 요인들에 의해서 일시적으로 많이 빠질 수는 있으나 탈모 증상이 갑자기 심해졌다면 두피 탈모 전문가의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닥터스칼프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탈모를 막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조기예방 즉 두피에 이상이 감지되면 이를 개선 관리하는 일이라고 한다.  

닥터스칼프에서는 현직대학교수(정훈:을지대학교 피부관리학과 교수)가 10년간 대학 및 현장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임상 관리한 실적으로 통해 각 고객의 타입(남성 탈모, 여성 탈모, 원형 탈모, 출산 후 탈모, 지루성피부염, 건선, 비듬, 지성 ,민감 두피)에 따라 가장 효과적인 관리 제품 및 관리 방법을 통해 관리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집에서 제품 구입을 통해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를 유도하여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