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시설관리공단(원용규 이사장)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9월 11일(토)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2쌍의 부부(옥포동 박모씨 부부, 아주동 김모씨 부부)를 위한 무료합동결혼식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거제시시설관리공단 원용규 이사장의 주례와 이상영 복지사업팀장의 사회로 이루어진 이날 합동결혼식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거제시발전협의회 배호명 회장, 대우조선자원봉사단 류인제 단장대한적십자(옥포1동, 아주동) 회장단과 회원들, 아주동주민자치회 하태봉 위원장, 등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윤영 국회의원과 권민호 거제시장은 일정관계로 참석하지 못한 대신 축전을 보내와 2쌍의 부부에게 행복을 기원하였다.

또한 고현의 하이먼웨딩에서 결혼식 진행 이벤트를 지원하였으며 삼성중공업 GSA, 거제사랑지역경제협의회, 거제수협옥포마트, 장승포농협, 옥포푸른화원, 이브자리옥포점, 대우조선 노동조합 등 20곳에서 결혼 축하선물을 후원하여 새롭게 출발하는 두 가정을 축하해 주었다.

옥포복지관 합동결혼식에는 옥포복지관 여성봉사단 신경자 단장과 대한적십자 경남지사 최금선 부회장이 화촉점화 봉사를 하였으며, 삼성중공업에 근무하는 정치환씨가 색소폰으로 축하연주를 하여 결혼식 분위기를 한층 아름답게 하였다.

옥포복지관에서는 2004년부터 해마다 지역사회의 후원과 봉사로 합동결혼식을 진행하며 바람직한 가족문화를 조성하며, 가족관계 강화를 통한 가정의 화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