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동부초등학교(교장 신원태) 봉사 활동부 ‘고리’가 5월 30일(수) 오전 거제면 관내에 있는 중증장애인 요양시설인 ‘거제실버웰 노인요양센터’ 생활인들을 대상으로 음악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2010년부터 동부면 샬롬노인복지센터와 자매결연 하고 계발활동의 일환으로 봉사 활동부를 조직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부초등학교는 거제실버웰 노인요양센터 생활인들을 대상으로 5월 마지막 주에 봉사 활동부 학생과 지도교사, 동부초등학교장, 샬롬노인복제센터 사무국장과 함께 거제실버웰 노인요양센터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샬롬노인복지센터 사무국장 손정예씨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동부초등학교 봉사활동부 학생들이 한 달여간 준비한 다양한 노래와 춤 그리고 악기 연주로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봉사활동부 6학년 여학생들이 준비한 티아라의 ‘러비더비’ 댄스와 6학년 학생들의 ‘우주 자전거’ 합창, 남도민요부의 남도민요, 율포분교 학생들의 바이올린 연주, 신원태 동부초등학교장의 색소폰 연주가 많은 이들의 환호와 갈채를 받았다.

 
신원태 교장은 같이 봉사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하며 "꼭 물질적이고 육체적인 봉사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나눔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또한 봉사활동이 될 수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이 많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