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신년축사

▲ 윤영 국회의원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나라당 윤영 국회의원입니다.
2012년 임진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우리 거제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애쓰신 위대한 거제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올리며, 올 한해도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시민여러분께서 잘아시다싶이 내년은 임진(壬辰)년 흑룡의 해입니다. 420년 전 임진(壬辰)년에는 당시 왜구의 침입으로 전국토가 유린되었던 임진왜란이 일어난 해입니다.

그리고 당시 충무공이순신장군은 우리 거제 옥포해전에서 임진왜란 사상 최초의 대승리를 거둠으로써 우리 거제가 나라를 구하는 시발점이 되었습니다.

이처럼 우리거제는 나라가 어려울수록 더욱 단결된 힘과 자기희생으로 국가를 구하는 위대한 고장입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유럽을 비롯한 세계적인 경제위기와 국내경기 침체, 어려운 서민생활, 불안한 남북관계 등 현재의 어려움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저 윤영 국회의원은 거제시민과 더불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거제의 이름을 부끄럽게 하지 않는 한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거제가 끝없이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열정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우리 모두 아프고 힘들었던 기억은 다 털어버리고 아름다운 미래와 소망을 가슴에 품고 희망의 새아침을 맞이합시다.

아무쪼록, 새해에는 사랑과 축복이 충만한 날들이 되기를 바라며, 올 한해 거제 가정 모두에 더 큰 성취와 보람을 이루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2년 01월 01일
대한민국 국회의원 윤 영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