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지역자활센터(센터장 주순금) 주최로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거제시청 주차장에서 열리는 리본(Re:born) 나눔장터를 위한 기부와 참여 행렬이 활기를 띠고 있다.

명사기증품 판매전을 위해서 권민호 시장을 비롯한 인사들의 기증품이 접수되고 있으며, 12개의 단체판매부스는 거제시청, 삼성중공업사회봉사단, KT거제지사, 거제여성회, 함께하는 마음재단, 자원봉사협의회, 자원봉사센터 선우리본아트봉사단, 장승포농협주부대학, 신현농협, 거제대학 등으로 참가접수가 마감되어 각 단체에서는 행사참여를 위해 직원 및 회원들을 통해 의류, 잡화 등 물품을 모으기에 한창이다.

특히 디큐브거제백화점에서는 시가 300만원 상당의 브랜드 제품 70여종을 기증하여 더욱 풍성한 나눔장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대행사로는 전국지역자활센터에서 생산한 물품을 판매하는 해밀장터와 대우병원 간호사회에서 준비한 음료판매관, 거제시 보건소에서 건강증진홍보관, 늘푸른거제21시민위원회에서 거제에코자전거센터, 자활센터의 천연비누와 학생봉사자로 구성된 페이스페인팅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문화공연으로 청소년 비보이와 댄스공연, 섹소폰과 오카리나 전문연주가 이어질 예정이다.

일반인들에게는 좋은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청소년들에게는 경제/환경/나눔 교육의 장이 될 이번행사에 지역민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 행사참여 및 후원문의: 거제지역자활센터, 055-688-5890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