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영상공장(주))무사 백동수 “금단비 이원종 김일우” 악당 3인방의 순박한 V자 셀카 놀이
최근 공항패션, 홍콩패션, 비키니패션, 떡볶이 패션 등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한 무사백동수의 “금단비” (정순왕후분)가 귀여운 현장 인증 샷을 공개했다. 

외모와 달리 악역 소화에도 거침없는 금단비는 무사백동수의 대표적인 악역 홍대주(이원종분) ,정순왕후의 아버지 김한구(김일우분)과 촬영 중 짬을내 즐거운 셀카 시간을 가졌다. 극중 모습과는 달리 다정하고 익살스런 모습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넉넉하고 호탕한 웃음의 이원종, 익살스럽고 장난 끼 어린 포즈의 김일우의 모습은 평소 성품을 엿보기에 충분했다.

차안에서 촬영대기중인 사진 속 금단비는 한복의 자태로 머리에 집게 핀을 꽂은 채 V자는 하는 귀여운 모습을 볼수 있었다.

배우 금단비는 “자상하게 연기 지도해주시는 이원종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또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게 배려해 주시는 김일우 선생님께도 감사드린다”고 한마디. 

금단비는 최근 공항패션, 떡볶이패션 등으로 각종 포탈 사이트에 검색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패셔니 스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청률 1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SBS 무사 백동수 (극본 권순규, 연출 이현직, 김홍선)에서 매주 월,화 9시55분에 정순왕후(금단비분)를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